고잉버스 후기 구독방법 구독료 등 모든 것

    728x90
    반응형

    고잉버스가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모양입니다. 

     

    도대체 이게 무엇인지 그리고 고잉버스는 과연 안전한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잉버스 후기

     

    저 역시도 이게 뭐길래 사람들이 이렇게 좋아하지 라는 생각을 했는데 막상 찾아보니 꽤 저렴한 가격에 구독할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그때부터 유튜브 프리미엄을 질러서 즐겨보고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이 약 15000원 정도인데 고잉버스에서는 5500원에 구독할 수 있다는 사실에 어찌 참고 넘어갈까요? 그때부터 속는셈치고 구독을 시작했고 현재는 유튜브 프리미엄을 저렴히 이용하게 되어 좋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구독일자가 4월 2일이었으니까 이제 만 1달은 되었네요~ 여러분들도 저렴한 가격에 한번 이용해보시길 바랄게요.

     

    고잉버스 이용방법

     

    1 _ 아래의 사이트를 눌러 고잉버스 사이트로 진입을 합니다.

     

    ▶️ 고잉버스 사이트 바로가기

     

    Shared premium subscriptions with lower price on GoingBus

     

    goingbus.com



    2_ 사이트에 진입하신 뒤 원하시는 서비스의 지금 구매 버튼을 눌러 다음으로 진행합니다.

     


    3_ 지금 구매를 선택하신 뒤 구글 로그인을 해주세요. 구글과 라인이 있는데 대중적인 것은 구글인 것 같아 이것을 소개드립니다.

     

    4_ 지금 구매하기를 누르면 결제하기 항목이 나타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프로모션 코드 입력을 누르신후 goingbus를 입력하면 5% 추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5_ 이제 결제할 수단을 선택하실 수 있는 창이 출력될텐데요~ 한국의 주요 결제수단은 전부 등장하기 때문에 아무것이나 편안한 것을 골라잡으면 됩니다. 저는 삼성페이를 많이 이용해서 결제를 진행했습니다.

     

    6_ 결제를 하게 되면 페이레터라는 ARS 인증 서비스가 시작되고 전화가 오게 되는데 여기에 화면에 떠있는 숫자 입력하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7_ 이후에는 구독으로 진입하여 고잉버스에서 제공해준 버스 아이디에 자신의 아이디를 포함하거나 하는 방식으로 구독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고잉버스 과연 환불가능할까?

     

    저도 반신반의하면서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독했다가 한번 취소를 해봤습니다. 

     

    아래는 제가 받은 카드 영수증인데 약 3일만에 환불이 되었네요. 3일은 원래 카드사 취소기간입니다. 

     

    고잉버스에서 제가 환불을 신청할때 즉시 환불을 해줬다는 의미가 됩니다. 

     

     

     

    환불도 잘 이루어지니 안심하고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해외서비스라 약간 겁도 나고 그랬는데 이제 좀 안심할 것 같습니다. 고잉버스의 안전성과 후기에 대해서 궁금하셨다면 이 글을 통해서 해소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