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SEO 키워드 배치 이것만 하면 금새 노출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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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글 SEO 키워드 배치 이것만 하면 금새 노출 가능

     

     

    오늘의 주제는 키워드 배치에 대한 주제이다. 모두가 이렇다 저렇다 이야기 하는 것과 같이 필자 역시 그렇게 보일 수도 있겠지만 SEO에 의거한 키워드 배치 어떻게 하는지 정확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다.

     

     

     

     

     

     

     

    키워드의 구성

     

    키워드는 6단어인 것이 좋다. 

     

    즉, 지금 이 글의 핵심 키워드를 빼보면 구글 SEO / 키워드 배치 / 노출 정도일 것이다. 

    단어는 이어져 있는 것이 단어인데 구글 / SEO / 키워드 / 배치 / 노출 이렇게 총 6단어로 구성이 된다.

    만약 너무 단어가 많아 한 단어로 만들어야겠다면 합치는 방법도 있다.

     

    구글SEO / 키워드배치 / 노출 이런식으로 말이다. 하지만 본문내 핵심키워드가 너무 없는 것도 문제라서 6단어 정도로 꽉 채우는 것이 좋다. 

     

     

     

     

     

     

     

    제목에 핵심키워드는 두개이상 넣지 말 것, 특수문자는 웬만하면 사용치 말 것

     

    핵심키워드와 특수문자의 상관관계는 다음과 같다.

     

    지금 필자의 글의 주제는 구글 SEO이다. 

    여기에 #(샵) 이나 ,(콤마) 라던지 들어간다면 구글SEO에서는 메인키워드가 두개 이상으로 인식한다. 

     

    구글 SEO # 키워드 배치 .... 이런식으로 말이다.

    제목내에 키워드를 많이 배치 하는 것은 검색 로봇도 이 글의 핵심에 대해서 제대로 파악하는 것이 어렵고 광범위하기 때문에 보다 알아보기 쉽게 줄이는 것이 좋다. 

     

    결국 특수문자를 넣지 말라는 뜻이 아니라 특수문자를 넣을 것이라면 특수문자 앞의 주제가 딱 명확히 떨어져야 한다는 것이 이 문장의 핵심의도라 할 수 있다.

     

    필자는 구글 SEO라는 단어로 확실히 가닥을 잡았으면 좋겠기에 #4라는 단어를 구분지어두었고 아마 차후에는 구글 SEO라는 단어로 치중해서 유입이 될 것이다.

     

     

     

     

     

     

     

    핵심키워드는 반드시 맨 앞에 나와야 한다

     

    구글 SEO의 핵심 키워드는 본문내 가장 맨 앞에 등장해야 한다. 그리고 주제와 함께 해당 내용을 요약하는 글도 들어가 주면 좋다. 본문 내 핵심키워드는 세번정도 등장하는 것이 좋은데 제목을 본문에 그대로 붙여넣어야 하기에 이 부분도 고려해서 제목을 지어야 한다.

     

    보통 사람들은 검색을 할 때 자신이 검색한 내용이 본문 내에 명시가 되어 있는지를 가장 유심하게 보기 때문에 검색한 단어가 본문에 나오지 않으면 아예 유입이 되지 않는다.

     

    그러므로 핵심키워드 옆에는 핵심키워드에 대한 설명이 꼭 들어가야 한다. 예를 들어 핵심키워드 옆에 날씨이야기, 일상이야기 등을 도입부로 채우는 경우가 있다.

     

    이럴 경우 구글에서는 핵심과 멀어졌다고 생각할 수도 있어 작성 시 유의해야 한다. 

     

     

     

     

     

     

     

    제목은 구글 SEO 키워드 배치 이것만 하면 금새 노출 가능이라고 거창하게 적어두었지만 그저 참고사항일 뿐이다.

     

    귀찮더라도 지키면 구글에서도 검색결과에 우선 노출시켜주는 어마어마한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고 참고삼아 말씀드려본다.

     

     

     

    결론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1) 본문 내 제목을 똑같이 두번 언급할 것

    2) 제목에 특수문자는 되도돌 넣지 말 것

    3) 제목에 핵심키워드는 1번만 (구글 SEO가 핵심이면 한번)

    4) 본문 내 제목을 가장 맨 위에 한번 언급하고 그 뒤에 제목을 요약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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